본문 바로가기

N-telecom/N텔레콤 개통후기

공기계만 구입해서 충전식 선불유심 사용가능?

 

 

반가워요 여러분~

 

오늘 저녁부터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던데요?

 

알고보니 태풍이 올라오고 있더라구요...

 

여름이 지나가고나서 때아닌 태풍에

 

다들 긴장하게 되었는데 ㅠ 부디 이번에도

 

큰 피해없이 한국을 지나갔으면 합니다!

 

오늘은 공기계만 구입해서 충전식

 

선불유심 사용가능한지 물으신거에

 

답변드린 내용을 말씀드릴까 하는데요?

 

 

 

▲ 온라인상담 요청하기 (클릭)

 

 

문의주신 고객님께서는 기존에 사용했던

 

단말기가 너무 오래되서

 

고장이 나는 바람에~ 이번에 월급도 받았겠다

 

좋은 기기로 바꾸면서 본인명의로

 

개통해서 쓰고 싶어 하셨는데요?

 

두가지를 한번에 처리하려니~

 

일반 대리점 가서는 해결이 어렵다는걸 아시고

 

여기저기 알아보던중에 저에게 연락이 닿으셨어요!

 

 

 

 

먼저 선호하는 기종이나 가격대 등을

 

말씀해주시면 제가 도움드리기 훨씬 편한데요?

 

감사하게도 갤럭시S8 모델을 말씀하시더라구요

 

계신곳을 여쭤보고서 가까운 지점에

 

혹시 기기 준비가 될지 확인을 했는데

 

다행히도 퀵으로 받아서

 

바로 판매가 가능하다고 하셔서

 

그렇게 진행을 했구요!

 

 

 

그리고 통신사에 장기연체 중인데...

 

자기 이름으로 가입이 되는지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선불제로 충전식으로 사용하는거라서

 

누구나 제약없이 가입이 가능한데요!

 

고객님께 절차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드리고서 내방일정을

 

잡아드리기로 했어요

 

 

 

 

먼저 도착가능한 시간에 맞게

 

준비를 마쳐야 하기 때문에

 

시간조율이 가장 중요했는데요?

 

만약에 기기가 구비되어 있지 않았다면

 

제가 부산에서 택배로 보내드릴 요량이었어요!

 

물론 그러면 시간은 좀 더 걸리겠지만

 

유심 먼저 가입해놓고 기기를 받으셔서

 

셋팅하셔도 무방합니다^^

 

 

 

 

 

그렇게해서 지점에 와주셔서는 바로

 

가입진행 해드렸구요!

 

신규번호로 해서 직접 선택하신다음에

 

몇분 뒤 완료되는걸 보시고는

 

세상 참 좋아진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렇게 구매하신 공기계에 칩을 꽂아서

 

셋팅을 한다음에 정상적으로 되는지

 

체크해드리고 이용하시면서 궁금하거나

 

필요한 서비스가 있을때

 

언제든 연락달라는 말씀드리면서

 

상담을 마무리 했네요^^

 

 

△ 따르릉 전화걸기 (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