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미납이력 직권해지된 단말기에 유심변경해서 사용하기
물속으로 풍덩하고싶은 날씨네요
진짜 밖에 잠시만 나가도 숨이 턱턱 막히는듯 합니다 ㅠ
에어컨 만드신분 진짜 칭찬해요...
감사하게도 일하는 공간이 시원해서 천만다행입니다 ㅋㅋ
그래서인지 퇴근시간이 점점 늦어지는것 같아요 ㅎ
살려면 어쩔수 없겠죠?ㅠㅠ
오늘은 장기미납이력 있는 직권해지된 단말기에
유심변경해서 사용하기라는 주제로
말씀을 드려보도록 할께요~
상담주신 고객님께서는 통신연체가 많아서
돈을 못내다보니까 번호가 사라졌다고 하셨는데요?
이 단말기 그대로 저희 유심을 개통해서
쓸 수 있는지 물으셨습니다^^
일반 대리점가시면 당연히 NO라는 대답을
들으셨을텐데~ 제가 어떻게 해결해드렸는지
한번 보실까요?
먼저 오랜기간 돈을 안냈다고 하셨기에
직권해지가 되었는지 알아봐야 했는데요?
원래 사용했던 번호로 전화를 걸게되면
멘트가 여러가지 나올텐데요?
그중에서 없는 번호라고 하거나 다른 사람이
전화를 받게되면 직권해지가 된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확인방법이 생각보다 간단하죠?
다음은 본인인증이 되는지 물으셨는데요?
저희는 KT망을 빌려쓰는 공식 알뜰폰 업체이기 때문에
당연히 가능합니다^^
앤텔레콤 이용하셔서 온라인에서 업무보실때
편하게 이용하시길 바래요!
마지막 절차로 계신곳을 여쭤보고는
가까운 지점으로 예약을 잡아 드렸는데요?
날도 덥고해서 귀찮으실 수도 있지만
본인확인을 위해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이니까
다들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그렇게해서 다음날 3시까지 와주셔서는
신분증으로 고객님이 맞는지 확인 하고서
개통진행 해드렸구요! 신규 번호로 조회를해서
선택하게 해드린다음에 칩이 나오자마자
가져오신 직권해지된 폰에 유심을 변경해서
셋팅까지 해드렸습니다^^
잘되는걸 보시고는 그제서야 안심을 하시더라구요!
끝까지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다행이구요
필요한게 있으실때 언제든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