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telecom/N텔레콤 개통후기

통화 무제한요금제 약정남아있는 핸드폰에 개통완료

 

 

월요일 오전부터 비가 촉촉하게 내리네요

 

습하고 후덥지근해져서 그런지 벌써부터 에어컨을 켰더니

 

그나마 괜찮네요 ㅋㅋ 어후... 벌써부터 여름이

 

걱정되는건 저만그런거 아니죠?

 

창고에 모셔두었던 선풍기도 꺼내서 슬~ 준비를 해야할듯 합니다

 

오늘은 통화 무제한 요금제 약정남아있는

 

핸드폰에 개통완료 해드린건을 말씀드려보도록 할께요~

 

 

▲ 무엇이 궁금하신가요?(클릭)

 

 

문의주신 고객님께서는 지금 사용하는 핸드폰이

 

요금 미납이 되어서 정지가된 상태셨는데요?

 

일을 해야되는데 안되니까 너무 답답해서

 

여기저기 찾다가 저를 보고는 연락을 주셨어요

 

연락주신게 토요일이었는데 업무가 끝난 시간이라

 

일요일에도 개통이 되는지 물으셨는데요?

 

급하신만큼 제가 도움을 드려야겠죠!

 

어떻게 안내드렸는지 보도록 하실까요~~

 

 

 

먼저 단말기 통신사와 기종을 여쭤보았는데

 

SK 갤럭시S7 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다행히도 쓸 수는 있지만 개통시에

 

공시지원금(단말기할인)과 선택약정(요금할인)중에

 

어떤걸로 했는지를 파악해야합니다

 

만약 약정이 끝난 상태라면 상관이 없어요

 

 

 

 

간편하게 확인 하는 방법은 통신사 어플을 로그인하셔서

 

내정보 - 할부약정정보 - 상세보기를 눌러서 나오는 화면을

 

캡쳐해서 저한테 보내주시면 제가 알려드리도록 할꺼구요!

 

어렵다~ 하시는 분들은 위 내용을 숙지하시고

 

114를 통해서 확인 및 처리부탁드립니다^^

 

 

 

 

다행히도 고객님꺼는 공시여서 따로 약정해지를 안해도

 

바로 쓸 수가 있었는데요?

 

요금 미납 상태여서 안될까 걱정을 하셨엇는데

 

저희는 약정이남아있고 정지된 기기들도 통신사와 기종에 따라서

 

얼마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평일에는 일이 늦게 마쳐서 방문이 어려워서

 

주말에 꼭 해야된다고 하셨는데요?

 

지점마다 문을 열고 안열고 틀려서

 

일단은 제가 실무자분들께 연락을 해서

 

부탁을 드려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결국은!!ㅎ 너무나 감사하게도 도움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상세 위치와 함께 몇시까지 내방을 해달라고

 

부탁을 드렸네요

 

 

 

 

 

고객님께서도 감사하다고 하시면서 약속시간보다

 

일찍 와서는 기다리고 있으셨는데요?

 

늦게오시는거보다는 훨씬 나았습니다

 

요금제는 통화가 무제한이었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몇가지 추천을 드렸는데~ 최종으로는 선택663으로

 

하셨어요^^

 

매일 2211원씩 차감되는 방식인부분 미리 숙지를 해주시고

 

한달에 데이터만 넘지않게 써주시면 된다고 이야길 드렸는데

 

아마 충분할듯 했습니다^^ㅎㅎ

 

그렇게해서 가져오신 약정남아있고 요금이 미납 정지된

 

단말기에 신규로 가입된 저희 유심칩을 꽂아서

 

정상적으로 되게끔 셋팅을 해드렸구요!

 

통화로 기뻐하시는 목소리를 들으면서 괜히 제가 뿌듯했네요

 

아마 주변에 이렇게 급한 상황인분들이 많으실텐데

 

연락주시면 제가 최대한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할테니까

 

냉큼  상담요청하세요!

 

 

△ 빠른상담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