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telecom/N텔레콤 개통후기

발신정지폰 U+갤럭시S7에 무제한요금제개통



갑자기 찾아온 한파덕분에 정말 벌벌떨었네요 ㅠㅜ


바람까지 태풍급으로 불다보니까~ 출근길이 정말 험난했습니다


다행히도 사무실에 도착해서는 따뜻한 히터를 틀고~


따뜻한 차한잔하면서 몸을 녹이고 있네요^^ㅎㅎ


정말 따뜻한 장판 켜놓고 집콕하는데 정답인듯싶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저는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열일을 하고 있는데요? 최신 단말기를 사용중인 고객님들께서는


필히 잘 읽어주셔야 합니다! 왜냐? 통신요금을 잘 내면 상관없는데


월급날이 밀리거나해서 통신사에서 갑작스레 정지를 시켜버리면


정말 이도저도 못하는 상황이 되어버리잖아요?ㅠㅜ


그러니까~ 그런고민을 하시기전에 미리미리 알아두시면 좋을듯합니다




▲카톡연결하기



상담연락주신 고객님께서는 현재 발신정지된 상태셨어요!


U+ 갤럭시S7을 사용중이신데 6개월정도 썼다고 하시더라구요~


개월수는 크게 상관이 없지만 보통 3개월정도 지난상태가 적당하다고


보시면됩니다! 전상상에서도 크게 제약이 없거든요!


일단 제가 몇가지 질문을 드렸는데 고객님께서 어떻게 안내드린대로


처리를 하셨는지 한번 살펴도록 할까요?





최신 단말기는 사용하시는 분들은 필히 개통하실때 내가


공시지원금으로 단말기 할인을 받았는지?


선택약정으로 요금할인을 받았는지는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공시일경우에는 핸드폰 미납 정지 상태라도 통신사에 따라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택일 경우에는 약정해지를 하셔야만 사용이 가능하세요!






나는 기억이 잘 안난다 하시는분은 제일 정확하게 확인 하는방법이


114로 전화해보시는겁니다~ 상담사에게 공시? 선택? 여부를 여쭤보고서


선택이라고하면 약정해지 해주세요~라고 하시면됩니다!


그것도 상담사마다 다르지만 바로 해주는 분이 있구요


대리점 내방해서 위약금일부를 납입해야 해준다고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솔찍히 그건 고객님 상황과 어떻게 이야기를 잘하시냐에 따라서 다릅니다


제일 좋은건 바로 해결하시는 거겠죠?^^






고객님께도 똑같이 안내를 드렸는데 바로 해결을 하셨더라구요^^


그렇다면 단말기적인 부분은 이제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요금제 선택을 해주시고 내방일정을 잡아 드렸는데요?


당일 방문가능하시면 시간말 말씀하시고 예약잡은뒤에


바로 안내가능하지만! 다른날 가능할경우에는 날짜를 미리


말씀해주시면 그게 맞춰서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 마다 사정이 다르니까 그에 맞게끔 진행되는게 맞겠죠?


월요일 12시쯤 가능하다고 하셔서 그렇게 잡아드렸어요^^






고객님께 요금제 선택을 부탁드렸는데~ 무제한요금제를 하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종류가 다양하다보니까~ 130900원짜리 통화 문자 데이터 안심 맞냐고


여쭤보니까~ 맞다고 하셔서 그렇게 개통센터에 미리 이야기를 해뒀구요


일기본료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습니다 하루 4363원이구요


충전된금액에서 매일 차감되는 방식이다라고 보시면됩니다!


제일 높은 요금제이다보니까~ 내가 하루에 얼마를 썼지하면서


스트레스 받으실 필요가 없는거죠ㅎ 말그대로 속편하게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타사에서 선불폰을 쓰시던분들은 아주 만족하세요^^


다 고객님 상황에 맞게 사용하시면 되는거구요~ 개통당월 말고


익월부터 요금제 변경도 가능하니까~ 사용해보시고 말씀해주시면 되세요


내용 잘 읽어보셨나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구요!


제가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찾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전화연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