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telecom/N텔레콤 개통후기

공기계 알뜰요금제 무방문개통 인증서필요없어요

tel:010-4466-9280

다들 방가요^^

입춘이 지나서 그런지

낮에는 햇빛이 포근하네요

일부러라도 창가쪽에 가서

광합성을 했는데

사람이 배부르고 따뜻하면

잠이 온다고 ㅋㅋㅋ

졸음 참느라 식겁했네요

따뜻한 커피한잔 하며

심신을 안정시키고는

열일을 시작해볼까 합니다

 

오늘은 #공기계 #알뜰요금제

#무방문개통 인증서 필요없다라는

내용을 다뤄볼텐데요?

다른곳에서 업무를 봐보신분들은

아마 깜짝놀래실듯 하네요

 

초록창이라고들 하죠?ㅎ

네이버에 검색을 하다가

제가 올린 글을 보고

문의주신 고객님께서는

현재 전화거는게 끊어져서

다소 불편하게 핸드폰을

쓰고 있는 상황이셨는데요?

그나마 받는거라도 되서

업무보는데 문제는 없지만

추후에 이것마저 끊기게되면

답이 없는 상황이었어요

 

#KT정지폰 은 바로 사용이

어려운지에 대한 설명은

간략하게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앤텔레콤은 케이티망을 이용하는

알뜰폰 회사입니다

그래서 동일망 정지시에는

바로 쓸 수가 없는데요?

 

다만 114에 전화해서

상담사에게 잠시라도 풀어달라고

요청을 하신다음에

정상적인상태에서 저희 유심을

교체해서 쓰시면~

기존 번호가 끊기더라도

문제없이 기기를 계속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직권해지폰 같은 경우는

통신사를 막론하고

바로 쓸 수 있구요!

다양한 방법을 상황에 맞게

안내드리니까 궁금한거

바로 물어보세요

그래서 상담사에게

어떻게 이야기 해야되는지

말씀을 드리고서는

조금 기다렸더니

통화후에 연락주셨더라구요

 

30만원을 내야 풀어준다고 했다는데

사실 최신 기종이라면

차라리 이거 내고 푸는데

훨씬 이득입니다....

다만 현금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잘 없기 때문에 선택을 하셔야 하는데

그게 아니라면 10만원대

저렴한 공기계를

사오시는걸 추천드렸어요

 

근처 매장가서 A7을

사오셔서는 되냐고 물으시길래

바로 다음 절차 진행하자고 했네요

요금제는 고객님들 사이에서

갓성비 좋기로 유명한

#LTE396 으로 해주셨는데요?

 

일단 제공량에 대한

제한이 없기도 하지만

저희는 충전이

만원단위로 가능해서

다들 조절하면서

소비를 하시더라구요

잔액만 남아 있다면

마음껏 쓰셔도 됩니다

계신곳을 확인해보니까

차로 움직이면 근처에

지점이 있어서 가실 수 있었는데

그러지 못해서~

#무방문개통 하실 수 있게

도움드리기로 했는데요?

요즘 이상한 업체에서 저를

사칭해서 진행하는 곳도 있으니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필요한 준비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릴텐데

신분증 원본은 필수구요!

기기는 공단말기를 사오셨으니

바로 해결되었습니다

개통동의서는 양식을

제공해드리는데

사용용도와 제이름이 꼭 들어가게

작성을 해주셔야 합니다

 

#KT유심 관련해서는

가까운 다이소나 편의점에서

쉽게 사실 수 있는데

보내드린 이미지랑

같은걸로 사주세용

 

 

모든 준비가 끝났으니

#앤텔레콤멤버십 어플을

다운받으신 다음에

제가 알려드리는 테블릿소유

코드번호를 그대로 적으신다음

빈칸을 채워주시면 되는데

오타가 나거나 요금제선택 등

틀려도 괜찮아요~

제가 수정해드릴 수 있으니까

승인 해드리기 전에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그렇게해서 접수완료된

캡쳐화면을 보내셨길래

제가 최종 확인을 하고서

개통완료 해드렸는데요?

새번호가 담긴 유심이라서

단말기에 인식을 시켜야 하니까

칩을 꽂은 다음 2~3회

전원을 껐다 켜주시고

 

알려드린 계좌로 입금 해주시면

충전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렇듯 최소한의 비용과

절차로 편의를 봐드릴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부디 이런 부분을 악용하려고

하지마시고 남에게 피해주려는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셨으면 하네요

 

open.kakao.com/o/sFcAgx

 

염큐

#선불폰 #선불유심 #알뜰폰 #앤텔레콤 #신용불량자개통 #통신연체자개통 #비대면개통 #온라인개통 #셀프개통 #다이소유심개통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