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telecom/N텔레콤 개통후기

개인파산면책후 통신개통 본인명의로 떳떳하게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거리를 걷기 너무 좋은 날씨네요

 

따스한 햇살아래 나무 그늘을 걷는데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ㅋㅋ 점심식사 하고 일부러

 

빙~~ 둘러서 사무실로 왔네요

 

이럴때 아니면 언제 광합성을 하겠습니까 그쵸?

 

기를 듬뿍 받은듯 하네요 ㅋㅋ 자~ 그럼 오늘도

 

열일해야겠죠? #개인파산면책후 #통신개통

 

#본인명의 로 떳떳하게 쓰세요 라는 주제로

 

말씀을 드려보도록 할께요~

 

https://open.kakao.com/o/sFcAgx <-상담은 링크 클릭해주세요

상담주신 고객님께서는 아내 핸드폰으로 전화를 주셨는데요?

 

원래 쓰던게 이번에 정리가 되어서

 

계속 일은 해야되는데~ 신규로라도

 

사용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싶어서

 

알아보던중에 #선불폰 은 누구나 제약없이

 

쓸수있다라는걸 보시고 연락을 주셨는데요?

 

지금부터 제가 답답해 하시는 분들은

 

시원하게 해결해드려보도록 할께요~

 

 

보통 #파산면책 을 하시게되면 핸드폰 번호에 묶인

 

할부금등도 부채로 처리가 가능한데요?

 

그렇게되면 번호가 해지가 되어버려서

 

많이들 당황해 하십니다 ㅠ 그렇다고

 

작은 비용이 아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진행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기기라도 그대로 쓸 수 있게 해드려야겠죠?

 

 

기존에 사용했던 단말기 통신사와 기종을 확인 하니까

 

SK 갤럭시A7 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어차피 공기계가 되어버린 폰이기 때문에

 

별문제 없이 저희 유심을 개통해서

 

그대로 꽂아 쓰면 됬는데요?

 

약정이 있는지 물으셨는데 저희는

 

#무약정선불유심 이라서 편하신대로

 

쭉~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고객님이 걱정하셨던게~

 

주말인데도 업무를 볼 수 있냐고 하셨는데요?

 

지점마다 조금 틀리긴 하지만

 

요금제표를 보내드리고 고르실 시간에

 

연락해서 내방일정을 잡아드렸습니다

 

실무자분께서 점심시간이 1시반까지 라서 끝나는대로

 

오시면 될것같다고 하셔서

 

넉넉잡아 2시까지 도착할수있게 안내를 드렸습니다

 

 

 

그렇게해서 골라주신게 #선택348 인데요?

 

#통화무제한 이지만 데이터 제공량이 작아서

 

맞춤형으로 이용해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대신 통화에 대한 제한이 없으니!

 

#영업용 으로 쓰시면 아주 좋겠죠?

 

그렇게 시간맞춰 와주셔서는 신규번호로

 

가입해드렸구요! 단말기에 셋팅을 해서 잘되는지

 

체크해드렸더니 그제서야 안심을 하셨던거 같습니다

 

부디 앞으로는 좋은일만 생기시길 바라면서

 

함께 열심히 살았으면 하네요^^

 

 

https://open.kakao.com/o/sFcAgx

 

염큐

 

open.kakao.com

tel:010-4466-9280